본문 바로가기
장소

인천 맛집 추천 [낙원 보양탕] 기력이 허약 할 때, 몸 보신으로 최고!

by 수로그8 2023. 2. 10.

잦은 야근과 업무로 지쳐버린 몸이 예전 같지가 않다. 20대까지는 부모님이 물려주신 건강으로 버틸 수가 있었지만,

30대가 되니 슬슬 기력이 쇄하기 시작 한다. 그래서 그런지 몸에 좋다 하는 것들은 줘도 안 먹었지만, 지금은 없어서 못 먹는다.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기력에는 염소 고기가 특효약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에 확실히 몸보신 하자하며 찾은 곳은 염소 보양탕이다.

 

[낙원보양탕]

  • 인천 서구 대촌로 25번길 14
  • 매일 11:00~21:30 (9월-익년 4월까지 두 번째 네 번째 주 일요일 휴무)
  • 032-562-2476

낙원 보양탕집 와관
낙원 보양탕 외부 모습이다. 옆에 의자가 줄 지어 있는 것을 보니 평소 웨이팅이 있음을 알 수가 있디.

우리 일행은 도착시간이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한산했지만, 주변에 주차구역이 마땅치가 않으니, 옆길 이중주차를 해야 할 것 같다.

차량을 이용한다면 유의 해야할 것 같다. 일행과 필자는 염소탕 자체가 처음 이어서, 들뜬마음으로 식당 안으로 들어섰다.

 

낙원보양탕집 내부
식당 내부 모습

식당 내부는 한산 했다. 점심시간과 저녁에는 북적북적할 것 같다.

테이블 간격도 어느정도 떨어져 있어서 불편하지 않게 식사할 수 있을 거 같다. 

 

 

낙원 보양탕 가게의 메뉴판
메뉴판

메뉴의 종류는 다양했다. 아무래도 보양탕 집이니 보신탕도 함께 판매 하는것 같다. 우리 일행은 염소 탕을 주문했다. 주문이 들어가자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시간이 금방 간 것 같다. 

  • 염소 수육 : 35000
  • 염소 무침 : 30000
  • 염소 탕 : 18000

낙원 보양탕집의 다대기 사진
특별한 소스

특별한 소스가 인상 적이였다. 생강과 겨자, 다진 양념, 들깻가루, 다진 양념, 파 등이 들어간 특별한 소스는 누린내에 예민한 고객들을 위한 소스인 것으로 보였다. 섞어서 한 입 맛보니 꽤나 맛있었다. 냉면 다진 양념 맛(?) 감칠맛이 일품인 소스였다. 

낙원 보양탕 가게의 염소탕의 모습
염소탕

염소탕이다. 일단 비주얼로 합격!. 냄새로 합격!. 한 입 떠먹어보니 먹지도 않은 술이 해장되는 느낌으로 상당히 개운했다.

염소고기 자체가 원래 누린내가 안나는 건지 이 집이 누린내를 잘 잡은 건지는 몰라도, 누린내가 하나도나질 않았다.

국물은 상당히 개운했는데, 특유의 맛있는 향은 들깨 가루향과 합쳐져 풍미를 더욱 도드라 지게 했다.

정말 차만 가져오지 않았다면, 소주 두명은 마셨을 것 같다. 

 

염소탕을 다비운 모습
완뚝

사이드로 밑 반찬과 양파, 당근, 부추부침 등이 나오지만, 사실 생각나질 않는다. 메인 메뉴인 염소탕 자체가 너무 맛있다. 그렇다고 반찬이 맛이 없다는 건 아니다. 깍두기와 김치는 직접 담근 셨는지 특유의 중국산 김치의 맛은 절대 아니다. 정말 맛있다.

아까는 지인이 있다면, 몸 보신 겸 꼭 들려보시길 추천한다.

(후식으로 수정과도 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기.  (0) 2023.02.15

댓글